plain sense of things

ASICSTIGER_GEL-PTG 젤-포인트겟터 본문

ASICS

ASICSTIGER_GEL-PTG 젤-포인트겟터

Wolllang 2018. 10. 3. 12:14

2018 F/W 시즌부터 아식스 오리지널 매장에서도 아식스타이거 제품이 공급된다.

간략히 설명하면 아식스-아식스타이거-오니츠카타이거 순으로 스포츠 퍼포먼스-스포츠캐쥬얼-디자인 라인이라 할 수 있다. 오니츠카 타이거 라인 제품이 물론 가장 아름답지만 운동화로서의 기능성이나 편안함도 원한다면, 아식스 오리지널 라인의 지나치게 스포티한 분위기가 부담스럽다면 아식스타이거가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선택이 될 것이다.

이번에 올리는 제품은 이번 시즌 아식스타이거의 주요 제품, GEL-PTG(젤-포인트겟터)이다.

애니메이션 슬램덩크에서 정대만이 신었던 신발이 바로 이 제품이다. 정확하게는 1983년 아식스에서 출시한 파브레 포인트겟터(Fabre Point Getter)이다. GEL-PTG는 이 신발의 최신 리뉴얼 버전인 셈.

블랙

레드

 

Specification_


사이즈: 225~290
갑피: 소가죽
겉창: 고무
중창: FuzeGel
인솔: OrthoLite

 

 

젤 포인트겟터(GEL-PTG)는 1983년에 출시한 '아식스 농구화의 교과서'로 불리는 파브레(FABRE)를 베이스로 탄생한 코트화이다. 뱀프에 뚫린 에어홀이 유니크함과 동시에 발에 땀이 차지 않는 발수 기능을 가지고 있다. 인솔은 OrthoLite, Heel wedge에는 fuzeGEL을 사용하였고 라이프스타일 슈즈로서 쿠션성을 강화하였다. (from 아식스코리아)

사실 기능보다 디자인이 포인트인 신발이라 딱히 설명할 부분이 없다. 천연가죽 소재로 고급스러우면서도 바닥부 젤이 들어있어 편하다. 타 브랜드 스니커즈보다 발볼도 편하고 무게도 상대적으로 가벼운 편이다.

깔끔하고 군더더기없는 디자인이라 어떤 패션에도 잘 어울리므로 가성비좋은 데일리 아이템으로 쓰기 좋은 신발이다.

 

반응형